학교소개
학교장인사말
학교소개
학교연혁
조직도
학교발전자문위원
강사진소개
학교시설안내
오시는길
교육과정
학과소개
국가기간 전략사업
실업자교육
재직자교육
현재모집중 교육
온라인수강신청
현재모집중 교육
갤러리
패션디자인학과
주얼리디자인
학교행사
커뮤니티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묻는질문
자료실
수강후기
학교소개
오시는길
온라인 수강신청
질문과 답변
문의드립니다.
장은실
2009-08-27 19:58:24
|
Hit
5,288
방금 쇼핑몰페이지디자인 온라인수강신청했는데요,
신청만하고 기다리면 연락주시나요?
언제쯤 연락주시는지, 그리고 카드결제하는데
어떻게 하면되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취소하고 싶으면 언제까지 취소가능한가요?
답볍부탁드립니다^^
이전
목록가기
다음
수정
삭제
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빨간색 글자만 입력해 주세요
비밀댓글(관리자와 자신만 열람가능)
댓글쓰기
관리자
2009-08-28 11:14:34
|
답변
소중한질문 감사드립니다~~*
재직자 담당자께서 수강신청 확인후 연락드릴꺼구요,
개강전 결제하러 오실때(본교 행정실에서 카드결제)
제출서류 지참하여 오시면 됩니다.
(제출서류: 환급받으실 통장사본, 신분증사본, 사진2장)
취소는 개강전날까지 해주셔야 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다른 궁금한점 있으시면
051) 819-1119 로 문의해주세요^-^